(주)민소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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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의 정의

CP (Contents Provider)는 기업의 CP는 인터넷에서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정보의 내용을 제작하는 사람이나 기관을 의미하는데,
콘텐츠 제공업체가 자신의 콘텐츠를 직접 운영할 때도 별도의 부담 없이 정보를 증대시킬 수 있고,
정보의 질에 맞는 정보제공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CP서비스 기반이 인터넷으로 전환됨에 따라 특정 서비스를 통해 콘텐츠를 제공할 필요가 없어졌기 때문에
전문성과 아이디어만 있으면 굳이 독립성이 보장되지 않는 콘텐츠 일괄관리방식을 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Mobile Content Provider의 비전

  •  Mobile Content Provider은 성장하는 Open Market으로 Smart Phone을 대상으로 하는 Open Market시장은 빠르게 성장중입니다.
       App Store와 Android Market의 성장에 대한 이야기는 이제는 식상할 정도이며 국내 T스토어도 정량적인 성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  Seller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운영이 필요합니다. Walled Garden때와 마찬가지로 Open Market로 상위랭크에 들어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 상위랭크에 포함되기 위해서는 무료컨텐츠 활용 (Lite Version), Redeem Code발행, 댓글관리, 일정 주기의 버전업 등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과 운영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1회성 컨텐츠 업로드로 끝나던 Walled Garden과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Mobile Content Provider 의 구축기능 및 장점

 고부가가치의 사업 체계 구축 및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

 업무 생산성 향상 지원

 구성원간의 효과적인 협업 지원

 신속한 사내 정보 획득 지원

 사용자 중심의 업무 환경 지원


반응형 웹서비스의 정의

반응형 웹서비스는 기업의 홈페이지나 관리페이지에 접속할 때 PC, 모바일, 테블릿 등과 같이 각 기기마다의 최적화된 해상도가 존재하는데,
그 해상도를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웹페이지를 의미합니다.


반응형 웹서비스의 비전

  •  반응형 웹서비스는 기존의 웹서비스가 각각의 디스플레이에 따라 화면의 깨짐 현상으로 기업의 이미지를 실추시키거나
       각각의 관리 페이지를 만드는 수고와 비용을 줄이고, 하나의 페이지로 관리함으로 제작 비용을 절감하고, 관리가 용이하며,
       기업의 이미지를 격상시킴으로 기업과 공공기관에서 각광받는 웹서비스입니다.
  •  여러 종류의 스마트폰이 각각 다른 크기의 화면에 무리 없이 웹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어
       여러 종류의 새로운 스마트기기가 만연한 시대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도구이며, 고객의 수요는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웹서비스의 구축기능 및 장점

 고부가가치의 사업 체계 구축 및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

 업무 생산성 향상 지원

 구성원간의 효과적인 협업 지원

 신속한 사내 정보 획득 지원

 사용자 중심의 업무 환경 지원


CRM의 정의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은 영업활동 관리 + 마케팅 활동 관리 + 고객통합서비스를 통합하여
기업 내부의 축적된 고객정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 확대 개선함으로써,
고객의 만족과 충성도를 제고하고, 기업 및 조직의 지속적인 운영, 확장 발전을 추구하는 고객관련 제반 프로세스 및 활동으로 정의합니다.


MDT-CRM시스템의 비전

  •  Mobile Distribution CRM 은 반응형 웹서비스와 CRM을 연계한 모바일 반응형 영업관리 시스템 (MDT CRM)이며,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영업관리, 마케팅활동, 고객통합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한국이 최신 스마트기기의 강대국임을 생각한다면,
       국내외 뿐만 아니라 해외의 여러 나라들 또한 모바일 반응형 영업관리 시스템을 선호하게 되며, 그로 인해 발생되는 파급효과는 기대 이상입니다.
  •  Mobile Distribution CRM 은 신규고객획득, 우수고객 유치, 고객가치 증진, 잠재고객 활성화, 평생고객화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함으로
       새로운 스마트기기가 만연한 시대에 적합한 시스템으로 고객의 평생 가치를 극대화하고 기업의 장기적인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MDT-CRM 의 구축기능 및 장점

 고부가가치의 사업 체계 구축 및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

 업무 생산성 향상 지원

 구성원간의 효과적인 협업 지원

 신속한 사내 정보 획득 지원

 사용자 중심의 업무 환경 지원

 사용자가 요구하는 지식 제공 (Presentation Service)

 System Integration / Maintenance 용이

 정보 수집에 이용되는 시간 감소 및 의사 결정 용이

 통합방식과 개별방식을 통해 사용자에게 적합한 지식 정보 제공

 시간 공간 제약의 최소화 (Anytime, Anywhere, Anyone)

 기업내의 협업 기능 강화 및 지식 공유 극대화

 조직자원과 지식 정보에 대한 단일화 된 Web Interface 접근 가능

 Single Sign On과 정보 공유, 정보 검색 용이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포탈을 개인화가 가능


MIS의 정의

MIS(management information system)은 조직의 계획·운영 및 통제를 위한 정보를 수집, 저장·검색·처리하여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형태로 적절한 구성원에게 제공함으로써 조직의 목표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조직화한 통합적 인간·기계 시스템을 말합니다.


MDT-MIS시스템 비전

  •  Mobile Distribution MIS은 서비스와 MIS를 연계한 모바일 경영관리시스템(MDT MIS)이며,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경영정보 시스템, 관리정보 시스템, 작업정보 시스템, 구매시스템, 재무시스템 등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각 기업별로 경영정보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으며 해외 기업들도 사용 가능하며 기업의 업무효율 가치의 향상이 기대됩니다.
  •  Mobile Distribution MIS은 기업들의 경영에 맞춰 변경이 가능하며,
       기업의 경영에 맞는 시스템을 적용하여 경영관리에 편리함을 높이고 장기적으로 사용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MDT-MIS 의 구축기능 및 장점

 고부가가치의 사업 체계 구축 및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

 업무 생산성 향상 지원

 구성원간의 효과적인 협업 지원

 신속한 사내 정보 획득 지원

 사용자 중심의 업무 환경 지원

 사용자가 요구하는 지식 제공 (Presentation Service)

 정보 수집에 이용되는 시간 감소 및 의사 결정 용이

 기업내의 협업 기능 강화 및 지식 공유 극대화

 조직자원과 지식 정보에 대한 단일화 된 Web Interface 접근 가능

 Single Sign On과 정보 공유, 정보 검색 용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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